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 안내
- 학부대학
- 2017-07-20
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 안내
1. 등록기간
[일반등록]
- 1차: 2017.8.21(월)~8.25(금)
- 최종: 2017.9.5(화)~9.8(금)
[분할납부]
- 신청: 2017.8.28(월)~8.29(화)
- 1차납부: 2017.8.30(수)~9.1(금)
- 2차납부: 2017.10.2(월)~10.11(수)
- 3차납부: 2017.10.23(월)~10.25(수) <2회 분할납부자의 2차분 납부기간>
- 4차납부: 2017.11.13(월)~11.15(수)
[초과등록]
- 감면신청: 2017.8.28(월)~9.1(금)
- 감면금액납부: 2017.9.5(화)~9.8(금)
2. 등록금고지서 확인방법
- GLS>학적/개인영역>등록금>등록금고지서출력
- 8.7(월)부터 GLS에서 출력 가능
3. 등록금 납부방법
1) 가상계좌 입금
- 우리은행 가상계좌(등록전용) : 실시간 수납확인 가능
- 국민은행 가상계좌 : 익일 수납확인 가능
2) 우리카드 :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우리은행 전국지점에서 납부 가능
3) 은행방문 : 우리은행,국민은행,신한은행,농협 영업시간 내
4) 전자금융서비스 : 우리은행,국민은행,신한은행,농협 홈페이지 공과금(등록금) 납부서비스
* 납부가능시간:09시~17시
* 실시간 수납확인은 우리은행만 가능(타은행은 납부 다음날 확인)
* 분할납부는 우리은행 가상계좌 납부, 초과등록은 우리은행/우리카드 납부만 가능
4. 등록결과 조회방법
- 등록사실확인은 학교 홈페이지(GLS)상에서 직접 확인 및 출력 가능
- 우리은행 가상계좌 입금 및 우리카드 납부시 수 분 이내 확인 및 출력 가능
- 타은행 납부 시 납부 다음날 확인 및 출력 가능
- GLS>학적/개인영역>등록금>등록사실확인서/교육비납입증명서
**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**