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위증서 수령방식 신청 방법
- 전신희
- 2020-08-11
1. 학위증서 배부 부서
가. 전문/특수대학원: 각 대학원 행정실
2. 학위증서 배부 계획
가.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우편발송 원칙으로 함
나. 전문/특수대학원 학위증서 수령방식은 각 행정실로 문의 바람
3. 학위증서 수령방식 신청 방법
가. 신청기간: 8.12.(수) ~ 8.16.(일) 23시
※ 우편발송 작업을 위한 학위증서 분류로 인해 기한 이후 신청 불가
나. 신청방법: 온라인 신청만 가능
- GLS-신청/자격관리-「금학기졸업자학위증서수령주소입력」 메뉴에서 신청
다. 수령 방식
① 우편발송: 8.19.(수)부터 등기우편(익일특급) 발송 예정
② 해외우편: 9월 이후 배송 가능(해외주소 및 국가별 배송방법 확인)
③ 방문수령: 코로나19로 인한 교내 건물 출입통제 조치로 인해 9월 이후
각 캠퍼스 지정된 장소에서 수령 가능하며, 신청자들에게 별도 공지 예정
4. 유의사항
가. 학위증서는 추가 발급이 불가능하며, 배송 주소 오류 또는
배송 중 분실로 인한 재발급이 불가하니 수령 가능한 주소를 정확히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.
나. 학위증서 출력 및 분류 일정에 따라 부득이하게 1차 학위복 대여기간 중에는
학위증서 수령이 불가하므로 대여 예약 시 참고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