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신입생]2023학년도 전기 합격자 안내 사항
- 특수대학원(사과예술통합)/
- 2022-12-28
합 격 자 안 내 사 항
성균관대학교 특수대학원 합격을 축하드립니다.
등록 및 학사에 관한 기본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
합격여부 확인 시 ‘합격통지서’를 함께 출력해 주시기 바랍니다.
1. 등록금 납부 안내
① 등록금 고지서 출력 가능일: 2023년 1월 19일(목) 오후 예정
※ 대학원 입학안내 홈페이지 → 입학전형 → 합격자 확인 페이지에서 출력
② 납부 기간: 2023년 1월 20일(금) ~ 2월 2일(목)(변경 시 추가 안내 예정)
③ 등록금 납부 후 임시학번 확인: 성균관대학교 홈페이지 → 킹고ID LOGIN → 성균인 가입(‘학생 및 졸업생’으로 선택해 가입) → 로그인 → GLS → 수업영역→ 전자시간표 → 책가방 에서 확인
④ 등록사실 확인 및 증명서 발급: 성균관대학교 홈페이지 → 대학생활 → IT서비스→ 증명발급 → 학생증명발급 → 인터넷증명 바로가기 → (킹고ID)LOGIN → 증명서 출력
[학자금 대출 신청 안내] - 국가 주관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2023년 1월 중 성균관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해 신청(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게 됨) |
☆ 학자금 대출 문의: 학생지원팀(02-760-1078)
2. 등록금 납부 유의사항
① 특수대학원 합격자로서 본교 대학원 입학을 희망하는 합격자는 등록금 납부를 완료하여야 합니다.
② 등록금 납부 장소: 우리은행 가상계좌 입금 or 우리은행 지점 방문/직접 납부
(가상계좌는 고지서 하단에 14자리의 번호로 부여됨, 예금주: 합격자 본인)
※ 신입학 첫 학기에는 신용카드 납부가 불가능합니다.(2기부터 가능)
③ 등록기간 중 아래 시간대에만 납부 가능합니다.(휴일 역시 동일시간대 납부)
- 오전 9시 ~ 오후 4시 (※가상계좌 역시 동일)
④ 등록 후 불가피한 사정으로 합격 및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신분증을 지참하여 ‘등록금환불신청서(각 대학원행정실 서식 비치)’를 2023. 2. 24.(금) 16:00까지 본교 각 대학원행정실에 방문, 제출하여 등록금을 환불 받아야 합니다 (전액 환불). 학기 개시일(2023. 2. 27.(월)) 이후 합격 및 등록을 포기하는 경우에는 본교의 등록금 반환기준에 따라 입학금을 제외한 등록금의 일부 금액만 환불됩니다.
☆ 등록금 납부문의: 재무팀(02-760-1125)
3. 추가서류 제출 안내
① 2023년 2월 학위취득 예정 자격으로 지원하여 합격한 자
- 졸업(학위수여)증명서, 최종학기 성적이 포함된 전(全)학년 성적증명서 제출
- 제출 기한: 2023. 2. 24.(금) 14:00까지
- 제출 장소: 소속(입학 예정) 대학원행정실(제출 어려울 시 행정실로 사전 연락 요망)
② 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가 허위로 확인되거나, 학위를 취득하지 못한 경우 입학 후에도 합격과 입학을 취소(등록금 반환 불가)할 수 있습니다.
③ 기타 추가서류(원서 접수시 누락서류 등) 제출 요청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.
(협조하지 않는 경우 입학자격 등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간주하여 입학 후에도 합격과 입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)
4. 학사일정
① 교육과정, 수업시간, 수강신청 방법 등은 각 대학원별로 안내할 예정입니다
5. 학생증 신청(인터넷 접수 : 금융기능결합 다기능 학생증)
※ 개강 1주일 전 성균관대학교 홈페이지 → 공지사항 확인 후 절차에 맞춰 신청
6. 행정실 연락처 및 홈페이지
- 국가전략대학원: https://gsss.skku.edu/gsss ☎ 02-760-0904
- 사회복지대학원: https://gssw.skku.edu/gssw ☎ 02-760-0904
- 미디어문화융합대학원: https://gscm.skku.edu/gscm ☎ 02-760-0904
* 이메일: special1@skku.edu(동일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