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국정전문대학원] 재학생 및 수료생 서류 요청(필수제출, ~9/6 수, 낮 12시)
- 국정전문대학원/
- 2023-09-01
안녕하세요.
국정전문대학원 교육지원실입니다.
현재 국정전문대학원은 BK21 4단계 재선정평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.
이와 관련하여 재학생(수료생) 여러분들에게 서류 제출을 요청드리고자 합니다.
1. BK21 4단계 사업
1) 개요 : 4차 산업혁명과 인구구조 변화 등 사회변화에 선도적으로 대응하는 석박사급 인재 육성
2) 지원 : 참여대학원생에게 논문 게재 인센티브, 국제 학술대회, 국내 학술대회, 등에 대한 일정 비용, 4-5항목의 장학금 지원(변경 가능)
3) 현재 국정전문대학원의 모든 교수님께서 참여하고 계십니다.
2. 서류 제출 요청
1) 대상자 : 2023-2학기 모든 재학생 및 수료생(석사 4학기 이내, 박사 8학기 이내, 석박사 통합 12학기 이내)
- 반드시 제출해주셔야 합니다.
- 본인 해당여부가 헷갈리시면, 교육지원실로 전화해서 확인해주세요.
- 제출서류의 경우 BK21 4단계 사업 재선정평가 관련 연구재단 확인용으로, 해당목적외의 목적으로는 쓰이지 않습니다.
또한 개인정보이므로 유출되지 않게 신경써서 보관할 예정입니다.
2) 제출 기한
- 9월 6일 수요일 낮 12시
3) 제출 서류 : 1명당 (1), (2) 모두 제출
(1) 개인정보동의서(교육지원실에도 인쇄본 비치 예정, 직접 와서 쓰셔도 됩니다.)
- 제출목적 : 학번, 성명, 학위과정과 같은 재학생 현황 정보 제공
- 참여구분 : [수정금지] (참여)대학원생
- 성명 : 본인 성명 작성
- 직위 : [수정금지] 대학원생
- 생년월일 : 본인 생년월일 작성
- 개인정보 수집 등 동의 : [수정금지] 개인정보, 제3자 제공 'ㅇ' 표시
- 서명 : 본인 직접 서명 필수
- 작성일 : 2023년 09월 01일로 작성
* 내국인의 경우 한국어 부분만 작성하시면 되며, 외국인은 한국어와 영어 중 편하신 곳에 작성해주세요.
(2) 4대 보험 가입 내역 확인서 or 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
- 제출목적 : BK21 사업에 참여가능한 학생수가 얼마나 되는지 확인하기 위함
- 둘 중 하나만 내시면 되며, 발급일은 8월,9월로 해주세요.
- 2023-1학기 참여대학원생 분들도 재제출 해주세요.
4) 제출 방법
(1) 재학생 : 직접제출
- 국정전문대학원 교육지원실(법학관 322호)
- 재학생 중 특별한 사유로 인해 직접제출이 어려우신 경우 말씀해주세요.
(2) 수료생 : 직접제출 우선, 부득이한 경우 스캔 제출
- 국정전문대학원 교육지원실(법학관 322호)
- 스캔본 제출 : 본 메일로 회신.(4대 보험 가입 내역 확인서 or 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원본 제출, 개인정보동의서는 pdf로 제출)
- 이메일: dmdel23@skku.edu