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학년도 상반기 Co-op(현장실습프로그램) 설명회 개최 안내(수정)
- Coop위원회
- 2020-05-26
※ 접속자 신분확인을 위해 접속 '2. 설명회 진행 방식' 항목에 '접속시 유의사항'을 추가
우리대학 Co-op위원회에서는 Co-op 프로그램에 대한 재학생들의 이해를 돕고 참여를 확산하고자 다음과 같이 설명회를 개최하오니 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.
1. 대상: 학부 재학생
2. 설명회 진행 방식: Web-Ex로 진행
(※ 설명회 시작시간 15분 전부터 미팅룸 링크, 또는 번호를 입력하여 미팅룸 입장)
- 미팅룸 링크: https://skku-ict.webex.com/meet/skkutlo
- 미팅룸번호: 577508517
- ※ 접속시 유의사항: 접속자 정보의 성명에 반드시 <학번_성명>형식으로 입력
3. 일시
- 1차(자과캠 재학생 대상): 5/26(화) 15:00~15:30
- 2차(인사캠 재학생 대상): 5/28(목) 14:00~14:30
4. 기타
- 설명회 후 참석자 접속기록을 다운받아 선착순 100명에게 기념품(USB, 32GB) 제공
(※ 설명회 종료까지 접속을 유지해야 하며 1,2차 설명회 중복참여는 불인정,
기념품 지급 세부 방식은 향후 지급 대상자에게 별도 안내 예정)
Co-op 위원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