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년 여름 전체 학위수여식 개최 안내(2023년 8월 졸업자 대상)
- 사범대학
- 2023-08-09
학업의 전과정을 마치고 영광스러운 졸업을 맞이하는 사범대학 졸업생 여러분께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, 2023년 8월 졸업생 여러분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학위수여식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1. 전체 학위수여식 개요
1) 일시: 2023년 8월 25일(금) 11시 (약 50~60분 소요)
2) 장소: 600주년기념관(인사캠) 지하2층 새천년홀
3) 방식: 오프라인 학위수여식(온라인 실시간 중계 병행)
4) 중계석: 600주년기념관(인사캠) 지하1층 은행골식당, 5층 조병두국제홀
※ 좌석에서 설치된 스크린을 통해 학위수여식 생중계 관람 가능, 새천년홀에 입장하지 못한 졸업생 및 축하객은 중계장소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(5층 조병두국제홀에는 포토월 또한 마련되어 있습니다)
5) 행사 참석 졸업자/축하객의 새천년홀 입장 및 좌석 배정 관련 안내는 세부사항 확정 시 추가 공지할 예정입니다.
※ 행사장 혼잡, 안전사고 예방 등을 고려하여 사전신청 등의 방법으로 행사장(새천년홀) 출입·배석 인원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 모든 분들을 본 행사장에 모시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, 졸업생과 가족 등 축하객분들의 협조 부탁드립니다.
※ 학과별 학위수여식 진행 여부 및 일정은 학과별로 상이하오니, 첨부파일 참고 혹은 소속 학과 사무실 문의 바랍니다.
2. 학위증서(졸업장) 현장 배부 안내
1) 배부 일시: 2023년 8월 25일(금), 9:00 ~ 17:00
2) 배부 장소: 호암관 50207호(학부대학/사범대학행정실)
3) 유의 사항:
- 학위증서는 현장 배부를 원칙으로 합니다. 누락·분실 사고 방지 차원으로 개인 사정에 의한 학위기 배송이 불가합니다. GLS에 별도 신청 하셔도 발송되지 않습니다(※ 문의 삼가 요망)- 본인 수령이 곤란한 경우, 대리인이 졸업자와 대리인 신분증을 모두 지참하여 대리 수령 가능합니다.
- 학위수여식 당일에 학위증서를 수령하지 못한 경우, 정해진 기한 내 행정실에서 수령하시기 바랍니다.
※ 수령처: 학부대학/사범대학행정실(호암관 50207호)※ 수령 기한: ~2023.9.8.(금), 평일 오전 9시 ~ 오후 17시(점심시간 12 ~ 13시 제외)
- 학위수여대표자 또는 학과별 학위수여식 참여자의 경우, 참여하는 학위수여식에서 학위증서 수령이 가능합니다.
- 학위증서는 단 한 번만 발급됩니다.(재발급 절대 불가능) 취급 및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라며, 필요한 경우 '증명발급' 사이트에서 졸업증명서 발급 가능합니다.
3. 졸업축하 포토존 운영 안내
가. 야외 포토존 운영기간
1) 운영기간: 8. 16.(수) ~ 8. 27.(일) *16일 오전 중 설치 예정
2) 설치 장소: 경영관 앞 금잔디광장
나. 호암관 내 포토존 운영기간
1) 운영기간: 8. 18.(금) ~ 8. 28.(월)
2) 설치 장소: 호암관 1층 로비(엘리베이터 측 로비)
4. 사범대학 학위수여식은 별도로 운영하지 않습니다
5. 학위복 대여 / 졸업증명서 발급 : 붙임 문서 참조
※ 학위복 대여는 공지사항의 '2023년도 하계 학위복 대여사업 안내' 를 보시면 더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습니다.
※ 학위복 공지사항 바로가기: https://url.kr/7kw68a6. 기타 안내
1) 행사 당일 학내가 혼잡하고 주차공간이 협소하여 차량 출입이 통제될 수 있으므로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립니다.
2) 교내 주차가 불가할 수 있으며, 특히 오전 10시 경 문묘고유례 행사 시 교내 차량 출입 통제 예정
여러분의 졸업과 힘찬 새출발, 더 높은 꿈을 향한 담대한 비상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