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일반] 공간(강의실)대관 신청 안내
- 공과대학
- 2018-03-29
제2공학관(26동) 내 공과대학행정실 관리 강의실 대상의 공간대여신청 방법이 기존 오프라인 신청(행정실 방문 신청)에서 "온라인(GLS) 신청"으로 변경됩니다.
공간대여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 안내사항을 필히 확인하시어 절차에 따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○ 대관 신청 자격: 공과대학 소속 학부생 및 대학원생(타 단과대학 소속생 신청 불가)
○ 대관 강의실: 제2공학관(26동) 공과대학행정실 관리 대상의 13개 강의실 限
※ 26108호, 26110호, 26117호, 26223호, 26305호, 26307호, 26308호,
26311호, 26421호, 26502호, 26505호, 26507호, 26513호
○ 사용 목적 및 용도: 수업 보강, 세미나, 랩미팅, 동호회(또는 동아리) 행사, 학생 스터디 등 순수 학생 모임 限
* 인가되지 않은 교외 단체와 연계된 행사 등 사용 목적에 위반되는 기타 사유에 대해서는 일체 불허하며,
허위로 강의실 대여를 신청할 경우 즉시 퇴실 조치 및 별도 제재 부과
○ 대관 신청 기간: 대관일 1일 전 17:00까지 사전 신청 必
* 신청일자로부터 2개월 이내 대관 신청만 가능하며, 부득이한 사유를 제외하고 당일 대여는 불가
ex. 신청날짜가 3월 1일일 경우, 5월 1일 이전까지의 강의실 사용 건에 대해 대관일 하루 전까지 GLS로 신청/승인 가능
* 강의실 독점 방지를 위하여, 매달 인당(또는 단체별) 최대 14일까지 대관 가능
○ 대관 신청 방법: GLS로 본인 직접 신청 (붙임의 '공간예약신청 메뉴얼' 참조)
○ 강의실 대관 관련 안내 및 준수사항(필독)
1. 신청 목적 이외의 내용으로 사용할 경우 허가를 취소함
2. 강의실 시설보호 및 기자재 등의 도난사고 방지
3. 대학 내 불가피한 사유(공식행사, 수업, 시험 등)가 발생할 경우에는 사전 통보하여 대관허가를 취소
또는 대관 장소를 변경할 수 있음
* 원활한 고사 운영을 위하여 학기 중 중간고사, 기말고사 시작 1주일 전부터 고사기간 종료까지
각 2주간 강의실 대여 불가
4. 행사(모임)참석인원 '15명 이상'의 경우에만 대관 가능하며, 15명 미만일 경우 26동 B1층 세미나실
(26B07호, 26B11호) 사용
* 15명 미만 해당 세미나실 신청 시 공과대학행정실 직접 방문신청 要
5. 대관 장소에 설치된 시설물(책상, 의자, 기자재 등)을 허가 없이 유출입 및 변경할 수 없으며 별도로 필요할 경우
행정실 허가 후 지정된 물품을 사용하여야 함
6. 설치된 각종 기자재(전자교탁, PC, 마이크, 스크린 등)의 임의 변경 및 훼손 금지
7. 강의실 내 음식물 섭취 불가
8. 강의실 내 홍보물 및 안내문 부착 금지(행정실로부터 사전 허가된 게시물만 지정된 게시판에 부착 가능)
9. 상기 사항을 위반할 경우, 추후 동일 단체 및 신청자의 대관은 제한함
기타 강의실 대관 관련 사항은 공과대학행정실(031-290-5833, 5836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