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9학년도 동계계절학기 강의실 정기대여 신청 안내
- 홍혜린
- 2019-12-13
2019학년도 동계계절학기 강의실 정기대여 신청 안내
▩ 신청방법
해당 링크 설문조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.
설문조사 응시자에 한해 추첨 없이 선착순으로 강의실을 배정할 예정입니다.
*아래 설문조사 기간내에 신청한 학생만 가능합니다. (기간 전, 기간 후 설문조사 참여자는 제외함)
▩ 신청자격
법학전문대학원 소속 재학생의 스터디 용도로만 대여 가능합니다. (외부행사 불가)
▩ 신청기간
①설문조사: 2019년 12월 16일(월) 오전 10시부터 12월 17일(화) 13시까지
②강의실 배정: 12월 19일(목), 12월 20일(금) 방문자에 한해 배정 예정(*개별 날짜,시간 문자로 안내함)
*유의사항 : 방학 중 강의실 정기대여는 학기와 달리 학생회 추첨 없이, 설문지 제출 시간 선착순으로 배정합니다.
설문조사 마감 후, 개별적으로 방문 일자와 시간을 문자드릴 예정이니,
해당일에 행정실 방문바랍니다.
조장이 못 올 경우, 조원이 대신 방문 가능
▩ 방법
① 신청 시 학생증 지참(대리신청 불가)
② 모임 당 하루 최대 3시간/일주일에 두 번 까지 신청 가능합니다.
③ 여러 사람의 이름을 빌려서 한 모임일 강의실을 3시간 초과로 쓰는 것을 금지합니다.
▩ 대여기간
2019.12.23.(월) - 2020.03.01.(일)
(시험이나 수업 보강, 학회 및 교내행사 등이 있을 때는 강의실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)
▩ 주의사항
① 강의실 내 음식물 반입을 금지합니다. 음식물 반입으로 인해 다음 시간 이용자에게 불편을 끼치고, 강의실 관리에도 어려움이 많습니다. 음식물 반입 적발시 추후 강의실 대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② 스터디 용도가 아닌 다른 용도의 사용을 금합니다.
③ 사용을 하지 않게 된 경우 다른 사용자들을 위해서 행정실에서 꼭 취소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④ 로스쿨 강의실이 아닌 타 학과 강의실(109/110/116/209/210)과 세미나실(지하 1층 상담실 1/2와 지하 2층 B206/B207/B208)의 무단 사용을 금지합니다.
⑤ 강의실에 장기간 짐을 방치할 시 행정실에서 따로 수거하고, 분실시 책임지지 않습니다. 반드시 유의 부탁드립니다.
⑥ 신청 후에도 언급한 문제점이 여러 차례 발생할 경우, 강의실 사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 학생들이 자율적으로 서로를 배려하여 위와 같은 점을 지켜 이용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
강의실 사용 문의 : 02-760-0925